Genie Eir (항공공학, 항공이야기)

2019/03/03

해당되는 글 3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전문대학(항공운항과:승무원)

인하공업전문대학(인하공전) 항공운항과 : 경쟁률 수시등급 모집요강 확인하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경쟁률 및 정시/수시등급 인하공전의 항공운항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승무원(스튜디어스)를 준비하는 학과는 항공운항과/항공서비스학과 로,이름의 차이는 있으나 특별히 다르게 분류되는 학과는 아닙니다.학교마다 이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같은 한진그룹 소속의 대학으로, 진에어/대한항공과 보다 많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국내 최초의 승무원 양성 대학입니다. 2018 항공운항과 모집요강 [인하공전 수시/정시 모집요강 홈페이지 확인하기] 위 링크에서 수시/정시 모집요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항공운항과 교과과정 커리큘럼 2년(4학기) 과정이며, 교육과정은 위와 같습니다.국제선을 타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회화와 듣기를 위주로 ..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전문대학(2&3년제, 항공분야)

인하공업전문대학(인하공전) 항공기계과 경쟁률 및 정시/수시등급

인하공업전문대학(인하공전) 항공기계과 교육과정 인하공업전문대학(인하공전)은 1958년 인하공과대학 부설 직업학교로 개교하여 1979년 지금의 인하공전으로 개편되었습니다. 항공대와 마찬가지로 한진그룹이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며 덕분에 대한항공/진에어와 보다 많은 관계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부 캠퍼스를 공유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24개의 학과가 있는데, 그 중 항공기계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기계과 항공정비학과로 명칭이 되어있지 않지만, 항공정비사 면장 취득을 기본으로 항공정비사 과정을 포함하여 제작관련 업체로도 진출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교과과정(커리큘럼) 항공정비과는 2년(4학기)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과과정은 위..
thumbnail
항공뉴스

하와이편 기내 만취 난동 한국인, 징역 “최대 20년” 가능성

하와이편 기내 만취 난동 한국인, 징역 “최대 20년” 가능성 2월 27일 오후 1시 263명의 승객을 태운 하와이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예정이었던하와이안항공편에서 한국인 김 모씨(47)가 난동을 부려 회항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김씨는 2월 25일 하와이에 도착했으나, 입국을 거절당해 27일편으로 한국으로 바로 입국하는 항공편에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항공기에서 위스키 한병을 마시고 옆자리 승객을 괴롭히다, 승무원이 만류함에도 불구하고 계속 난동을 부려 수갑을 채웠습니다. 그런데도 김씨는 안전벨트를 하지 않고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부려결국 기장이 회항 결정을 내렸습니다.출발한 지 8시간이 지나서 다시 호놀룰루 공항으로 회항했습니다. 한국인은 미국 입국 시 전자여행허가(ESTA)만 필요하고 별도 복잡한 입..
300x250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