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Eir (항공공학, 항공이야기)

2019/03/05

해당되는 글 2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4년제대학(항공 공학&정비)

중원대학교 항공정비학과 모집요강 / 경쟁률 / 졸업후 진로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모집요강/경쟁률/졸업후 진로 2009년 개교한 충청북도 괴산군에 위치해 있는 중원대학교의 항공정비학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도 중원대학교 정시/수시 경쟁률 결과 항공서비스학과와 같이 중원대학교를 대표하는, 가장 인기있는 학과중의 하나입니다.수시 일반전형의 경우 약 12: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4년 교육과정(커리큘럼) 4년간의 커리큘럼은 위와 같으며, 정비 뿐만이 아니라 제작, 설계, 조립 등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수업 또한 같이 진행됩니다. 2019년도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수시 모집요강 2019 중원대 수시 전형요약 2019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수시 모집인원 2019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수시 전형일정 2019 중원대 항공정비학과 수시 : 일..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항공고등학교

경남항공고등학교 모집요강/취업률/기숙사 정보

경남항공고 모집요강/취업률/기숙사 정보 경남항공고등학교는 경남 고성군에 있는 공립 고등학교입니다. 경남항공고 입학에 필요한 모집요강과 재학 시 기숙사 이용 정보 및졸업 후 취업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남항공고 재학생 현황 90% 이상이 남학생이며, 여학생 수는 극히 적습니다."항공정비과"가 신설되어 1개 학급 운영 예정입니다. 각 학과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남항공고 항공기계과 정비에 특화되기 보다는 항공기 제작에 필요한 기본 공구사용과 tool 사용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항공기계과 교육목표 및 진로 경남항공고 항공기체과 항공기계과와 비슷하지만, 조립단계에서의 항공기 제작에 보다 집중되어 있습니다. 항공기체과 교육목표 및 진로 경남항공고 항공정비과 재학생 현황에 항공정비과가 없는 것으..
300x250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