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Eir (항공공학, 항공이야기)

2019/05/29

해당되는 글 2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항공고등학교

전국 국내 항공고등학교 8개 총정리 : 모집요강/학과소개/기숙사/커트라인

전국 국내 항공고등학교 8개 총정리 각각 8개의 고등학교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앞서 다루었습니다. 전국 8개의 모든 고등학교를 다 포스팅을 하고 나서, 전국 어디에 어떤 학과를 가진 학교들이 존재하는 지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포스팅에서 따로 다루고 있으며, 해당 주소는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1.~8. 까지의 순서는 제가 포스팅 한 순서로,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1. 공군항공과학고 [공군항공과학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에 위치하며, 공군교육사령부 부대 내에 학교가 위치합니다. 일반적인 항공기계/항공정비과가 아니라 부사관이 되기 위한 일반학/군사학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2. 정석항공과학고등학교 [정석항공과학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항공고등학교

청주공업고등학교 항공기계과 모집요강/학과소개/기숙사/커트라인 정보

청주공업고등학교 항공기계과 모집요강/학과소개/기숙사 정보 청주공업고등학교는 1946년 청주공업중학교로 개교하여1976년부터 오랫동안 청주기계공업고등학교로 개명되었습니다. 2011년에 현재의 청주공업공고로 개명되었지만,아직 기계공고로 인식하고 있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교서로 17(영동 79) 에 위치한 특성화고등학교이며2019년 기준 현 재학생 수는 약 1200명 입니다. 청주공고에는 7개의 학과가 있지만, 항공기계과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청주공업고등학교 항공기계과 입시요강 1. 모집 정원 항공기계과는 남학생만 2학급, 총 52명을 선발합니다.작년까지는 56명 이었으나 인원수가 다소 줄었습니다. 2. 지원 자격 (일반전형 / 특별전형) 일반/특별 전형 모두, 충청북도 소재 중..
300x250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