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Eir (항공공학, 항공이야기)

2019/07/22

해당되는 글 2
thumbnail
항공분야 채용일정(취업)/항공사 운항&객실승무원 채용일정

에어서울 승무원 채용 [2019 하반기] : 서류접수기간/합격자발표일/자기소개서 항목

에어서울 승무원 채용 [2019 하반기] (캐빈승무원 인턴) 에어서울이 22일 월요일, 오늘부터 10일간 2019년 하반기 인턴승무원 서류전형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에어서울을 시작으로 앞으로 하반기 채용이 줄이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서울 하반기 승무원채용 서류 접수기간 및 합격자발표 예정일 2019년 7월 22일(월) ~ 7월 31일(수) 오후 5시까지서류합격자 발표 예정일 : 8월 7일(수) 오후 5시, 홈페이지 및 E-mail 공지 [에어서울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류접수는 에어서울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직접 방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TIP 서류접수 마감일(31일 수요일) 오후에는 채용 홈페이지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미리 접수완료 하는 것이 ..
thumbnail
항공분야 교육기관/승무원(스튜디어스) 준비 학원

부산 승무원학원 ANC 교육과정/수강료 & 스튜어디스 연봉 분석

부산 승무원학원 ANC 교육과정/수강료 & 스튜어디스 연봉 분석 TIP 이 포스팅은 특정 학원의 홍보 목적이 아니며, 객관적 정보를 전달하는 글임을 미리 밝힙니다. 승무원 학원으로 역사가 깊은 ANC 승무원(스튜어디스) 학원, 부산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점/홍대점/인천점/대전점 이 같은 홈페이지를 사용하고 있고, 부산점은 별도의 홈페이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차이점을 보자면, 부산 학원에는 2~4년제 항공운항과 입시준비반이 없고, 국내/국외 승무원 준비과정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ANC 부산점은 서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NC 승무원학원 부산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ANC 스튜어디스 학원 교육과정 교육과정은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서울/인천/대전점과 다르게, 입시준비반이 없습니다. 국내..
300x250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